'피오', 첫 솔로 발매 [MEN'z NIGHT(맨즈 나잇)]
'오늘 밤은 무슨 밤?' '피오'의 "맨즈 나잇"
'피오'가 데뷔 이래 첫 솔로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을 발매했다.
27일 발매한 '피오'의 첫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은 '밤'(Night)의 무드와 리듬을 '피오'만의 감각으로 풀어낸 '시티 펑크' 장르의 곡으로, '피오'가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피오'의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하이톤의 랩보컬은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MEN'z NIGHT(맨즈 나잇)"의 경쾌하고 묘한 무드를 이끌어간다.
'피오'는 데뷔 이래 첫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예술적 감각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친 '제임스 브라운'을 떠올렸다. "맨즈 나잇"의 시작 또한 언젠가 솔로 싱글이 나오게 되면 제임스 브라운처럼 노래하겠다는 바람으로 방향성을 두었다. '피오'는 앞서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을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드러냈으며, 첫 솔로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을 통해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표출했다.
"'MEN'z NIGHT(맨즈 나잇)'은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와 연기, 예능 활동을 통해 보여준 피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곡의 방향성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고심하며 이룬 작업으로 추후 '피오'가 보여줄 음악의 발판이 될 것이다"
어둠이 깔린 밤, 네온사인이 반짝이는 거리, 그 위를 달리며 '피오'의 "MEN'z NIGHT(맨즈 나잇)"을 만끽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