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을 담은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선보이는 완벽한 '가을 그리고 발라드'
감성보컬의 대표격인 '먼데이 키즈' 이진성이 가을 발라드 싱글 '누군가를 떠나 보낸 다는 건'을 발매 했다.
소속사 이적 후 '하기 싫은 말' '눈물(Tears)'를 연이어 발매 하며 보다 활발해진 음악활동을 이어온 먼데이 키즈 이진성은 이번 싱글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가을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번 곡은 음악적 분위기 전환을 위해 과감하게 자신의 곡 참여를 뒤로 하고 보컬로서 모든 역량을 담아 내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애절한 보이스로 많은 이들을 사로 잡아왔던 먼데이 키즈 이진성의 보컬은 또 다른 색을 입은 '가을' 보컬로 진화 했다.
'누군가를 떠나 보낸다는 건'은 작곡가 김창락과 작사가 황성진 콤비가 먼데이키즈의 또 다른 보컬의 톤을 보여주기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특히 그 동안 애절한 감성을 잘 살리는 명품 고음으로 각광 받으면서 조금은 가려져있었던 먼데이키즈의 매력적인 중저음을 부각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멜로디의 구성을 만들어 먼데이 키즈 이진성의 새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곡을 탄생 시켰다. 먼데이 키즈의 매력적인 보컬과 함께 이지리스닝 계열의 피아노 선율이 보컬을 받쳐주는 탄탄한 구성으로 누구라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게 편곡하였다. 이런 멜로디에 그리움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듯한 가사와 보컬이 잘 어우러져 뛰어난 감정 이입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곡의 후반부에 들어서서는 이진성의 폭발적인 보컬로 감동을 이끌어내는 곡이다.
이전과는 다른 행보로 한걸음 더 가까이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는 먼데이 키즈 이진성. 오랜 시간 명품 발라더로서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과 대중들은 “누군가를 보낸다는 건”을 통하여 색다른 먼데이 키즈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