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계절이라면 OST]
매해 아름다운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로 '믿고 보는'의 타이틀을 얻은 KBS 드라마 스페셜이 올해는 '멜로의 법칙 X 멜로의 변칙 10가지 로맨스' 시리즈로 대중을 찾아왔다. 그 첫 타자는 바로 배우 '장동윤', '채수빈', B1A4의 멤버 겸 배우 '진영'의 청춘 삼각 로맨스 "우리가 계절이라면". "우리가 계절이라면"은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 청춘들의 마음을 흔들며 포털 뉴스토픽에도 그 이름을 장식한 바 있다.
OST 역시 리스너들을 설렘사 시킬 감미로운 노래로 준비했다. '디미너(DMEANOR)'의 "The Moment" 는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 말기" 등 OST 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 음악 감독 '개미'가 작곡했고, 유튜브를 통해 미국의 유명 R&B 아티스트 로이드(Lloyd)의 "Tru" 커버 영상을 공개하여 국내외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감성 R&B 보컬리스트 '디미너(DMEANOR)'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을 해석해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간순간을 떠올리며 써 내려간 서정적인 영문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다.
하늘이 높아지는 계절, [우리가 계절이라면]의 OST "The Moment"로 감성도 충전하는 계절이 되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