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맛의 선구자 '디오지(DOZ)'가 2017년 야마 있는 여름 싱글로 더욱 더 화려하게 돌아왔다!
'디오지(DOZ)'가 이전 음악에서 보여 준 B급 감성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의 새련되고 시원한 여름 느낌의 이번 싱글은 지금까지 발표한 곡 중 가장 트렌디 하고 신나는 곡으로 그들이 앞으로 보여줄 화려한 매력에 Pitbull도 꼬랑지를 내리며 긴장을 탈 것이라 예고하고 있다.
"연트럴 파크"는 도입부터 야마 있는 비트가 귀를 사로 잡는 트로피컬 일렉트로닉 댄스 곡이다. 강한 비트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시원한 요소가 적절하게 버무려지며 전진하는 준성의 후렴과 중독성 있는 기욱의 랩핑은 이 여름을 신나게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신곡은 제목과 같이 요즘 가장 힙한 코스인 '연트럴 파크' 분위기에 취해 용기를 얻어 사랑의 뻐꾸기를 날리는 로맨틱한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후크송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디오지 멤버 개개인의 간지와 아우라가 잘 표현된 곡이다.
역시나 작곡에 일가견이 있는 리더 '유준성'을 필두로 멤버들끼리 다 프로듀싱을 해 먹었다.
[Track Review]
01 Skit (휴가)
이제는 구시대의 유물이 되어버린 스킷으로 연트럴 파크에 휴가를 떠나기 전 친구들끼리의 술자리에서 일어난 재미 있는 에피소드를 맛깔나는 성우 톤으로 풀어 낸 특급 서비스 트랙이다.
작곡 : 유준성, 이기욱
작사 : 유준성, 이기욱
편곡 : 유준성
코러스 : 유준성, 이기욱
02 연트럴 파크
이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강렬한 Bass 사운드의 하우스 느낌과 경쾌한 트로피컬 악기들의 댄스 음악 느낌을 교대로 배열함으로서 '이기욱' 특유의 그루브 함과 '유준성'만의 시원함을 모두 표현한 곡이다. 아마 이 곡을 듣는 순간 당신은 어느새 연트럴 파크에서 술에 잔뜩 취한 채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그 소소한 행동으로 파생된 많은 해시 태그들로 인해 결국 입소문이 자자하게 나며 유명한 맛집처럼 역주행 순위 차트에 서서히 안착해 장기 집권을 할 것이라고 '이기욱'이 옆에서 힘주어 말하고 있다.
작곡 : 유준성, 이기욱
작사 : 유준성, 이기욱
편곡 : 유준성
신디사이저 : 유준성
드럼&베이스 : 유준성
코러스 : 유준성, 이기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