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B.I.G)' 멤버 '희도'와 함께하는 [2017 투르 드 코리아(Tour de Korea)] 프로젝트!
[투르 드 코리아]의 테마 음악에 '비아이지'의 '희도'가 참여했다. [투르 드 코리아]는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를 중심으로 유럽 사이클 대회를 벤치마킹, 2007년 9월 국내 유일의 국제도로사이클대회를 시작으로 현재 우리나라 대표 스포츠 이벤트로 성장하며 매년 개최되고 있다.
'비아이지'는 '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로 이루어진 5인조 보이그룹으로 2014년 싱글 [안녕하세요]로 데뷔, 최근 여섯 번째 싱글앨범 [HELLO HELLO]를 발매하며 대표 보이그룹으로 발돋움했다. 멤버 '희도'는 '비아이지' 타이틀곡 및 수록곡 작사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쌓아온 바 있다. 이번 [투르 드 코리아] 테마 음악 역시 '희도'가 참여, 크레이지 사운드 '똘아이박'과 '미친 기집애'가 함께해 신나는 음악으로 탄생했다. 음악의 트랙은 투르 드 코리아에서 달리는 느낌을 한층 더 짙게 표현해냈고, 강렬한 비트 위에 더해진 '희도'의 랩은 기존 '비아이지'에서 보여줬던 음악과는 다른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투르 드 코리아] 테마 음악을 통해 펼쳐질 그의 첫 솔로 행보를 기대해본다.
'B.I.G' 멤버 '희도'와 크레이지 사운드 '똘아이박'과 '미친기집애'가 함께하여 투르 드 코라아의 테마 음악을 만들었다. 강렬한 록 기타 사운드와 시원하게 때리는 힙합 드럼비트가 결합돼 신나는 음악으로 탄생했다. 음악의 트랙은 투르 드 코리아에서 달리는 느낌을 한층 더 표현해 주었고 그 위에 '희도'의 랩은 더욱더 진지하고 신나는 가사를 들려준다. 강렬한 비트 위에서 신나게 달리듯 펼쳐지는 랩은 기존 'B.I.G'에서 보여준 음악과 다른 신선한 매력을 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