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T-WITH Vol.2]
감성 소울 보컬 김태우가 이번 T-WITH 프로젝트 2번째 곡으로 여름 사냥을 나선다. 지난 달 기존의 발라드와는 다른 70년대 모타운 사운드의 발라드 "시간(Time)"으로 돌아온 김태우가 이번에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신곡 "시원해"를 들고 찾아왔다.
디스코를 기반으로한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신곡 "시원해"는 특히 신디사이저 위주의 사운드를 벗어나 기본에 충실한 리얼사운드로 그루브를 극대화 시켰다.
모든 장르를 뛰어넘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소울 감성 1인자 '김태우'와 알리의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목소리가 만나 시너지를 이루어 한 여름에 멋진 음악 선물이 탄생했다.
그리고 알리와의 콜라보를 통해 두 가수의 엄청난 소울 대결을 연상케 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해주며 두 사람의 완벽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더 시원해', '너때문에' 라는 쉽고 솔직한 가사를 담은 이번 노래는,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신나는 리듬과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매력 넘치는 후렴구를 통해 더욱더 쉽고 친숙하게 대중들을 중독시킬 것이다.
노래 잘하는 아이돌 가수에서 이젠 음악을 잘 하는 뮤지션으로 변신한 '김태우'는, 작곡 전반적인 부분에 참여하여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과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늘 새롭게 변신하는 가수 '김태우'의 T-with 2번째 프로젝트! "시원해"로 다가오는 폭염에 우리 모두 조금은 시원해졌으면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