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내 마음의 꽃비' OST Part.1 '우은미' "그 자리 그대로 멈춰서 있어" 발매.
시대의 비극으로 뒤바뀐 운명, 그리고 사랑... 6.25는 우리 민족의 운명을 바꾼 역사적 사건이자 비극이었다. 같은 민족이 서로 총칼을 겨누었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사상자와 전쟁고아, 이산가족이 생겨났다. 그들은 전쟁이 빚어낸 모진 운명을 온몸으로 겪어내며 어제와는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야 했을 것이다. 이 드라마 역시 그런 시대의 비극 속에서 출발한다. 전쟁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통째로 강탈당한 여자. 그리고 전쟁을 기회로 평생 불우했던 자신의 삶을 버리고 타인의 삶을 살아가게 된 또 다른 여자. 전쟁의 참화 속 뒤바뀐 두 여자의 운명을 중심으로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된 자식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용서와 화해를 진정성 있게 그려 나갈 것이다.
'내 마음의 꽃비'의 첫번째 OST는 '슈퍼스타 K'에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우은미'가 참여하였다. "잡아줘요" , "Thank U" 등을 발표하면서 그녀의 노래를 인정받기 시작하였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다 잘될 거야', '그래도 푸르른 날에', '달콤한 비밀' 등을 참여하면서 OST계의 신데렐라로 우뚝서고 있다.
'내 마음의 꽃비' OST PART.1 타이틀곡 "그 자리 그대로 멈춰서 있어"는 수많은 드라마에서 타이틀곡을 써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으로 잔잔하면서도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전개가 인상적이다. 특히 '우은미'의 호소력짙은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감동은 배가 된다.
KBS 2TV 일일 드라마 '내 마음의 꽃비'에 많은 관심 가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