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2월 15일 디지털 싱글 [횡단보도] 발표.
조권, 3년 8개월여의 기다림... 오는 2월 15일 솔로 앨범 발매!
- 조권, 2012년 6월 첫 솔로 이후 3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 27살 청년 조권의 섬세한 감성! 호소력 짙은 보컬과 사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
- 타이틀곡 "횡단보도" 조권 작사 비롯해 '에스나', '에이브' 등 최정상급 작곡가 참여!
감성보컬 조권이 디지털 싱글 [횡단보도]를 발표한다.
[횡단보도]는 지난 2012년 6월 조권의 첫 솔로 앨범 [I`m Da One]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조권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깊은 음악적 사색을 느낄 수 있는 감성 발라드, R&B등 총 3곡이 담겨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횡단보도"는 조권이 공동 작사해 화제를 모았으며, 최정상급 작곡가인
에스나가 작곡, 에이브가 편곡을 맡아 완성도 높은 곡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횡단보도"는 27살 청년 조권의 풍부한 감정 흐름이 인상적이고 사실적이면서 공감 가능한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발라드 곡이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중간에서 헤어지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의 불안한 감정을 횡단보도에 비유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수록곡 "괜찮아요"는 동시대의 아픔을 위로할 수 있는 조권의 진심이 담긴 위로송으로, 작곡으로는 이효리, 샤이니, f(x) 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Ryan S. Jhun 과 Denzil "DR" Remedios이 참여했으며 김성희의 따뜻한 가사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함께 수록된 "flutter"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 달달한 조권의 보이스가 더해진 R&B 곡으로 한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다.
오는 2월 15일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횡단보도]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조권 특유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감성이 합쳐져 모든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곡 소개]
1. 횡단보도
작사: 조권, 맹지나 / 작곡: 에스나 (eSNa) / 편곡: Aev (에이브)
타이틀곡으로, 조권 특유의 발라드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중간에서 헤어지고 싶지 않은 불안한 감정을 횡단보도에 비유해 담아냈다.
2. 괜찮아요
작사: 김성희 / 작곡, 편곡: Denzil "DR" Remedios, Ryan S. Jhun
가슴을 두드리는 피아노와 현의 만남 그리고 그 위에 얹어진 목소리가 심플하지만 진정성 있는, 동시대의 아픔을 위로할 수 있는 조권의 진심이 담긴 위로송이다. 작곡으로는 이효리, 샤이니, f(x)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Ryan S. Jhun 과 Denzil "DR" Remedios이 참여했으며 김성희의 따뜻한 가사가 더해졌다.
3. flutter
작사: 조권, 909 / 작곡: ZigZagNote, 백현수 / 편곡: ZigZagNote, 이효석
조권과 보아, B1A4, 이승기 등 많은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춰온 ZigZagNote의 콜라보레이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위에 달콤한 조권의 목소리와 한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