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두 번째 넘버
브라운 아이즈의 "비오는 압구정"공개!
오는 19일, 국내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 '서영은'이 4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비오는 압구정"을 공개한다. mbc 복면가왕에 '금은방 나비부인'으로 출연하여 특유의 가슴 저미는 보컬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패널들을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이 남는 무대를 선물한 '서영은'이 이번에는 브라운 아이즈의 "비오는 압구정"을 본인만의 색깔로 재탄생 시켰다. 이번에 공개되는 "비오는 압구정"은 내년 발매 예정인 '서영은'의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에 수록될 곡으로, 지난 6월에 공개된 "나는 나"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곡이다.
13년 만에 처음으로 리메이크 되어 공개되는 "비오는 압구정"은 윤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2002년 브라운 아이즈 2집 [Reason 4 Breathing]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또한 이세준의 솔로 앨범 프로듀서로 불후의 명곡에서 이세준을 우승시킨 작곡가 이자은이 편곡한 곡으로, 기존의 브라운 아이즈의 원곡과는 다른 감성으로 듣는 사람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원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첼로의 선율과 함께 서영은 특유의 감성 보컬로 비오는 거리에 홀로 남겨진 쓸쓸함을 가슴 아프게 담아내고 있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될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은 같은 시대를 공유한 '서영은'과 소속사 대표의 특별한 인연이 닿은 곡들을 수록할 예정이며, 앨범 이름처럼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명곡들을 서영은 만의 감성을 담아 재구성하여 담아낼 예정이다. [unforgettable] 두 번째 이야기 "비오는 압구정"은 19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