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다 그렇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줄 이야기가 너무 많다. 함께 하고 싶은 일도 너무 많다. 함께 느끼고 함께 배우고 함께 지나가는 하루하루를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듣고. 사랑하는 사람만 있다면 우리는 엄청나게 많은 일들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강조할 부분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이다. 내가 사랑하는 만큼 그 누군가의 사람도 날 사랑해야만 사랑하는 것은 아니다. 나 혼자 사랑할 수도 있고 그 혼자 사랑할 수도 있다. 사랑이란 단어에는 너무나 많은 의미와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 중에서 나도 잘 몰랐던 사랑이란 이름속의 뱃속 저 깊은 곳부터 간질이게 만드는 그 사람에게 들려주고픈 나의 이야기. 그 이야기를 바로 '란' 이 대신 전해주려 한다.
특별함이 더해진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내게 한걸음" 은 '란' 의 특유 감미로움과 들을수록 더 빠져들게 하는 그녀의 목소리가 더욱 스며들어 매력적인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작곡가 '필승불패' 와 '가을캣' 의 공동 작품으로 섬세하고 감각적인 가사가 더욱 듣는 즐거움을 전해주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간결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란의 절제된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곡의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발랄함과 순수함. 애절함을 노래했던 란은 이번 "내게 한걸음" 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내면의 감성을 이끌어 낸 세밀한 곡 해석력으로 곡에서 느껴지는 깊은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었다. 새 앨범 [내게 한걸음] 으로 돌아온 란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느껴보자.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