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을 향해 쓴 노래 [고마워요 (Thank You)] 를 공개했다.
'이민호' 는 22일 자정 공식 팬클럽 미노즈 (minoz.co.kr) 을 통해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 "고마워요 (Thank You)" 를 깜짝 공개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 곡은 데뷔 9주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것이다. "고마워요 (Thank You)" 는 지난 2013년 5월 팬들을 위해 제작한 첫 번째 스페셜 앨범 [마이 에브리씽 (My Everything)] 부터 인연을 맺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찬희' 가 멜로디를 붙였으며, '이민호' 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이 가사로 표현해 특급 팬 사랑을 과시했다.
가사를 보면 사실 몰랐었죠/ 우리 만나기 전엔/ 사랑을 받는 게 어떤 의민지 (중략) 행복하라는 그 말/ 다 진심인걸요/ 그대의 사랑에/ 보답하고픈걸요 / 나, 다 알진 못해요. 부족한 내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 하지만 약속해요 이런 내게 기대요 내가 옆에 있을 테니/ 시간이 지나도 내 마음은 항상 그리죠 / 함께 할 수 있겠죠 그대와 내가 / 지금처럼 영원 할 테니 라며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