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음악의 전설 마이클 볼튼도 극찬한 대한민국 최고의 소울맨 '문명진' 의 새로운 싱글 [겨울, 또다시]
KBS 불후의 명곡에 혜성같이 등장한 이후 그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감성과 놀라운 가창력으로 수많은 우승을 하며 대중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알앤비의 교과서라는 찬사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문명진' 이 새롭게 자신의 정규 싱글 [겨울, 또다시] 를 선보인다. 듀스의 '이현도' 가 수장으로 있는 D.O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이후 오랜 기간 함께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이 싱글은 전설과 최고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겨울, 또다시" 는 '이현도' 가 이끄는 프로듀싱 유닛 'Team Document' 가 프로듀싱 한 알앤비 곡으로 그가 '문명진' 의 폭넓은 음역대와 다양한 고난도의 테크닉들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문명진' 만이 표현할 수 있는, '문명진' 만을 위한 곡으로 탄생시킨 곡이다. 추운 겨울을 알리는 바람소리에 외로운 일렉트릭 피아노, '문명진' 의 깊이 있는 음색, 808드럼의 섬세한 질감과 세련된 스트링이 더해져 겨울의 이미지를 슬프도록 아름답게 그려냈다. 이번 싱글에 함께 수록된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는 팝 음악의 전설 마이클 볼튼의 빌보드 1위 메가 히트곡으로 불후의 명곡에서 '문명진' 이 부르는 것을 보고 여태껏 전 세계 수많은 아티스트들에 의해 다시 불린 것들 중 가장 인상 깊었다는 극찬과 함께 그가 먼저 리메이크를 제안하고 직접 한국에 와서 손수 디렉팅까지 봐주어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그 동안 불후의 명곡의 경연곡들과 OST들로 아쉬움을 달래며 그의 진정한 소울을 담은 새 작업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이번 싱글은 여전히 쌀쌀한 이 겨울의 끝자락 많은 이들의 마음을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따뜻하고 촉촉하게 적셔 줄 것이다. 또한 그의 15년 음악 인생과 새 노래들은 백암아트홀에서 2월 13,14,15일 3일간 열리는 그의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 예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026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