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d Mini Repackage Album 'Genuine']
'GENUINE' 1. 진짜의 진품의 2. 진실한 진실어린 의 뜻을 가진 단어로, 투빅이 또 한번 진실한 마음으로 대중 앞에 나선다. 매서운 한파를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녹여줄 이번 앨범은 기존의 [GENUINE] 앨범의 리팩 앨범으로, 최고의 곡들을 추려 나온다. 또한 투빅의 든든한 프로듀서 조영수와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가 투빅을 위해 또 한번 뭉쳐, 모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목부터 신선해 모두의 관심을 받는, 타이틀 곡 "걔 성격 몰라?"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가 "요즘 바쁜가봐" 이 후 다시 한 번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한번 들으면 누구나 흥얼흥얼, 중독적이고 모든 이들이 공감할만한 현실적인 가사, 귀에 착착 감기는 음악으로 2014년과 2015년 히트를 예상한다. 확실한 R&B와 재즈의 만남, 투빅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곡으로, 가사 소화력 또한 대단한 곡이다.
두 번째 새로운 곡 달콤달콤 "SUGAR" - 연일 홍대 버스킹으로 핫하게 떠오르는 데뷔예정 그룹 Black Swan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SUGAR" 라는 곡은 90년대 힙합 리듬에 밝고 신나는 R&B곡으로, sugar를 테마로 Hook 부분의 멜로디가 중독성 있고 약간은 자극적이면서도 달콤한 내용을 지닌 곡이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를 1위로 히트시키며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유진 작곡가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발전시켰다.
실시간 순위 1위까지! 섭렵한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지막이 읊조리는 남자에 대한 이야기로 풀이한 노래이다. 30 인조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 포리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따뜻함과 화려함을 공존하게 만들었다. 노랫말 또한 '괜찮아, 사랑이야' OST인 윤미래, 다비치 ,크러쉬의 3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떠오른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힘을 실어주었고 함께 투빅의 이준형이 가사에 참여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열었다. 올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투빅의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이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되고 있다.
최고의 청혼가로 떠오를 "나랑 같이 살래?(Marry you)" 라는 곡은 브리티시 락 장르. 모든 악기를 어쿠스틱하게 직접 real로 연주한 따뜻한 사운드 이다.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가사에 투빅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최고의 프로프즈곡. 청혼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목에서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첫키스 하는 날" 이란 곡은 90년대 R&B SOUL 장르의 곡으로, 많은 악기가 사용되지 않은 어쿠스틱한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와의 첫키스를 꿈꾸는 남자의 기대와 설렘이 투빅 특유의 가성으로 부드러움을 표현하였고, 속삭임과 대범함의 사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진한 색깔을 표현했다.
사랑한다면 다시 한 번! "내가 사랑하는 그녀는(I love her)", 이 노래는 오래 만난 연인에게 다시 한번 더 고백하는 노래로 지금 많은 권태기에 있는 커플들에게 다시 한번 더 사랑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사랑의 묘약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타와 ep를 어우러지게 편곡해 리듬은 세지만 따뜻한 감성이 살아있게끔 만들어냈다. 투빅의 코러스는 화성을 더 많이 쌓아 R&B 느낌을 냈으며 애드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