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힘든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노래... '이영현' 디지털싱글 [Good Luck]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의 소울 보컬리스트 '이영현' 이 돌아온다.
지난 2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디지털 싱글 "너 잖아" 로 음악팬들의 감성을 적신 '이영현' 이 밝은 템포의 디지털 싱글 "Good Luck" 으로 삶에 지치고 힘든 모두를 위해 노래한다. 약 7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Good Luck" 을 발표하는 '이영현' 은 그간 가슴 아픈 사랑과 이별을 노래해 수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끌어내며 슬픔을 자아냈던 자신의 주된 음악 스타일에서 벗어나 락 사운드가 돋보이는 경쾌한 곡으로 컴백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디지털 싱글 "Good Luck' 은 "체념", "연", "너 잖아" 등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이영현' 의 자작곡으로 신승훈, 달샤벳, 그리고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에 참여했던 클래프크루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벼랑 끝에 위태로이 매달린 '밧줄'과 곡 제목이기도 한 "Good Luck" 은 어렵고 힘든 과정을 이겨내려는 곡자의 의도를 극명하게 표현한 단어들로, 행운의 상징인 Green Light을 통해 위기 극복의 과정을 표현했으며 하우스 기반에 락 사운드가 가미돼 신나는 비트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경쾌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뜨겁게 심장이 뛰고 있는 한 절대 지칠 수 없다는 그녀의 힘찬 목소리가 돋보이는 신곡 "Good Luck" 이 쳇바퀴처럼 흐르는 일상 속에 지치고 힘든 모두를 위한 또 하나의 힐링송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2014년 9월 15일. '이영현' 디지털 싱글 "Good Luck". 지치고 힘든 당신을 위한 보컬리스트 '이영현' 의 힘찬 멜로디가 울려 퍼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