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게 랩 '맞장'대결 펼쳤다! B.I의 "Be I" vs 아이언 "I AM" 스페셜 음원으로 출시!
드디어 펼쳐진 본선 1차 공연, 팀 타블로-마스타우와 팀 YDG의 아이콘이 세게 한 판 붙었다!
선입견 깬 B.I "Be I"와 구제 래퍼 아이언 "I AM" 담긴 [쇼미더머니3 Part 1] 음원 출시!
뜨거웠던 무대 떠나 펼쳐지는 또 다른 승부, 과연 2차전 음원 대결의 승자는 누구?
[쇼미더머니3 Part 1]은 Mnet '쇼미더머니3' 6회에서 공개된 본선 1차 공연 공연곡인 B.I의 "Be I"와 아이언의 "I AM"을 담았다. 'I am'이라는 공통주제 아래, B.I는 '내 실력이 뭐가 어째? 이젠 우습지도 않아' 'Hater들아 미안 이제 나의 시간' 등의 가사로 사람들의 편견과 비난에 피하지 않고 실력으로 맞서겠다는 의지와 자신감을 내비쳤다. 후킹한 (Hooking) 무대를 선보인 B.I는 관객들의 환호 속에서 퇴장했고, 이어 아이언의 공연이 시작됐다. 아이언은 직접 비트 편곡에 참여하고 무대를 구성하는 등 'D.I.Y(Do It Yourself)'정신으로 파워풀한 공연을 선사했다. 아이언이 '미친 놈의 미친 Flow'라는 가사가 딱 어울리는 특유의 랩 플로우를 보여주며 무대를 압도하자 공연이 끝난 후 몇몇 관객은 무언가에 홀린 듯한 표정을 지었다.
앞서 1차 공연 진출권을 두고 맞붙은 올티와 육지담이 음원을 발표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승패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채 음원이 출시돼, 두 래퍼는 무대 밖 2차전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B.I 아이돌 출신 논란 수그러들 듯', '역시 동묘 구제래퍼 아이언! 밋밋한 랩은 가라!', '안그래도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음원 출시를 반기는 분위기다. 과연 '편견 깨부순 인디언보이' B.I와 '마성의 구제래퍼' 아이언 중 무대 밖에서 미소지을 참가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