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피아노'의 임영조와 백현우가 새로운 싱글 [Theme No.6 - Smoothie] 로 다시 돌아왔다!
감성적이고 솔직한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폴라로이드 피아노. 늘 획기적이며 재기발랄한 공연 기획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다음 공연을 기대하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두 남자! 폴라로이드 피아노의 6번째 싱글 [Smoothie]는 여태껏 들려줬던 폴라로이드 피아노만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발라드와는 다른 곡이라 해야 할 것 같다. [Smoothie]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기존의 곡들과는 다른 독특한 색감의 음악을 느낄 수 있다. 폴라로이드 피아노의 대표곡 "생수에게" 처럼 일상적인 가사와 듣기 편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할지, 아니면 지난 2월에 발표한 그들의 5번째 싱글 "행복한 계절" 처럼 모두의 숨겨진 아픔을 대신 얘기해 줄지, 과연 어떻게 사람들의 이야기를 대신할지 궁금해진다.
언제나처럼 이번 싱글의 가사와 멜로디도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완성되었다. 하지만 지금껏 폴라로이드 피아노가 보여줬던 음악의 모습과는 조금 다르다. 그루브한 비트위에 기타 아르페지오가 얹혀졌고, 다양한 악기의 리듬과 멜로디를 흡수한 듯한 백현우의 보컬이 듣는 이로 하여금 그루브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그들은 이번 싱글을 준비하는 동안, 음악작업 뿐만 아니라 패션매거진과 슈즈브랜드 모델로도 활동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 남자의 끼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싱글 이 후로 발매할 폴라로이드 피아노의 미니앨범과 기획중인 공연들이 벌써부터 대중을 설레게 하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