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시스터즈 서승희와의 콜라보로 멜로디(Melo-D)에서 '멜로디브레드 (Melody Bread)' 로의 새로운 출발!!
프로젝트팀 멜로디(Melo-D)가 미니앨범을 준비하며 '멜로디브레드 (MelodyBread' )로 새롭게 시작한다. 기존 이름인 멜로디(Melo-D)와 빵을 뜻하는 브레드(Bread). 빵은 주식이 될 수도 있고 간식이 될 수도 있는 부담 없지만 깊이 있는 맛을 담아내는 매우 친근하고 중요한 음식인데 멜로디(Melo-D)도 그와 같이 맛있는 음악으로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이름을 바꾸어 새롭게 시작한다.
그 시작으로 그 동안 발표했던 싱글들과 신곡 2곡을 모아서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절친인 버블시스터즈의 리더이자 프로듀서, 버블시스터즈 앨범의 대부분의 작사와 바비 킴의 "고래의 꿈"등 여러 뮤지션과 좋은 가사로 함께한 유명한 작사가인 서승희가 작사와 노래로 함께 콜라보를 이루어냈다.
쿨, 김현정, 박선주, 손호영, 장나라, 버블시스터즈 등 많은 가수들과의 곡 작업을 통해 작곡가로, MBC"신귀공자","맛있는 청혼","네 멋대로 해라"등의 O.S.T와 본인의 싱글을 통해 보컬로써도 인정받은 이현욱과 그룹 쉬즈의 리드보컬로 활동하던 이태연과 어우러지는 버블시스터즈의 서승희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주변 음악인들에게도 상당한 기대감을 주면서 작업이 되었다.
타이틀곡 "두근 두근 알람"은 버블시스터즈 서승희가 작사와 피쳐링으로 합세한 타이틀 넘버이다. 가볍게 시작되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너무 빠르지는 않지만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힙합 비트가 부담 없이 다가오지만 깊이가 있는, 팀의 이름이 말해주듯이 멜로디브레드(MelodyBread)와 같은 느낌을 준다. 또 다른 신곡"웃는 바보"는 첫 싱글부터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이태연의 솔로 곡으로 잔잔한 일렉트릭 피아노 선율에 간절함이 묻어나는 이태연의 절제되지만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서 마음 속에 은은하게 퍼져 울리게 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