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이홍기 주연 '백년의 신부' OST 가창!
'백년의 신부' OST PART 3 "아직 하지 못한 말" -17일 공개
FT아일랜드 이홍기 주연의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 3 "아직 하지 못한 말"이 17일 정오 공개된다.이번에 공개되는 OST Part 3, "아직 하지 못한 말"은 AOA의 초아가 부른 여자 버전으로, 이홍기가 부른 남자 버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로,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초아는 최근 "짧은 치마"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걸 그룹 AOA의 메인보컬이다. 가수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에서 여주인공 가브리엘라 역을 맡아 안정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의 지원 사격으로 화제가 된 '백년의 신부' OST PART 1 "들어와", OST PART 2 "마이 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OST PART 3, "아직 하지 못한 말"은 AOA 초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안방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년의 신부'는 태양그룹 장자의 첫 번째 부인은 모두 죽는다는 저주를 둘러싼 계략과 음모,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진실된 사랑을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동양적인 소재가 가미된 독특한 설정과 이홍기, 양진성 등 주인공들의 호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Track Review
1. "아직 하지 못한 말" (작사 : 한성호 김재양 / 작곡 : 김재양 / 편곡 : 김재양)
AOA 초아가 부른 '백년의 신부' OST Part 3,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여자 버전으로, 이홍기가 부른 남자 버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초아가 부른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곡으로 초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