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썸머스페셜 디지털싱글 [우리둘이] 발매
써니힐의 코타와 호흡 맞춘 어쿠스틱 미디엄 알앤비 장르의 듀엣곡
시작하는 연인의 순수하고 달콤한 감성과 상큼한 멜로디, 감미로운 보이스 돋보여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이자 라디오 DJ로 종횡무진 활약중인 만능엔터테이너 김형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썸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우리둘이"를 가지고 팬들 곁에 다시 돌아왔다. "우리둘이" (작곡 장영찬, 태봉이 / 작사 장영찬, 태봉이, 이유나 / 편곡 태봉이, 이유나)는 "베짱이찬가", "Goodbye To Romance", "만인의 연인"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음악시장의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그룹 써니힐의 보컬리스트 코타와 함께 호흡을 맞춘 어쿠스틱 미디엄 알앤비 장르의 듀엣곡이다.
평소에도 밝고 솔직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형준의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꾸밈없는 가사는 사랑을 싹 틔우는 연인의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하여 공감하기 쉽고, 자극적인 기계음을 덜어내고 국내 최고의 세션들로 가득채운 어쿠스틱 사운드는 동갑내기 듀엣의 아름다운 화음과 어우러지며 순수한 사랑의 달콤함을 전해주듯 절로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한다.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서로가 간직하고 있던 설레는 감정을 점점 확인하게 되고 연인이 되어가는 내용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Last Fantasy", 원티드 "너에게로 간다", Ra.D "고마워 고마워" 등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김도연 감독과 영화 '최종병기 활', '연애의 온도' 등의 박종철 촬영감독이 콤비를 이뤄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던 항공 촬영 신과 수려한 영상미 등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SBS '런닝맨'의 고동완PD가 1인 다역 까메오로 깜짝 출연한 것과 아시아 최고의 모델들로 활약하고 있는 권은진, 강초원, 이지영, 최준호, 마로, 오혁원 6인 탑모델의 찬조 출연까지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김형준은 국내외를 오가며 드라마, 라디오, 일본 투어 콘서트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곡 선택과 스탭 섭외까지 모든 부분을 직접 꼼꼼하게 검토하고 신경 쓸 정도로 이번 디지털 싱글에 애정이 남달랐다고 한다. 김형준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우리둘이"는 이후 발매될 김형준의 스페셜 앨범에도 수록될 예정이며, 일어버전으로 일본 발매 또한 앞두고 있다. 김형준과 써니힐의 코타가 함께 호흡을 맞춘 사랑스러운 듀엣곡 "우리둘이"는 8월 9일 낮 12시에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13일 낮 12시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