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13년만에 바다의 왕자 시즌2로 돌아왔다!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고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자작곡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 발매!
개그맨 겸 싱어송라이터 박명수가 작곡, 편곡, 전체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열정을 쏟은 신곡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을 선보인다. 이번 신곡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은 2000년에 발표한 히트곡 "바다의 왕자" 후속곡 형식으로 박명수가 오랜 기간 구상한 끝에 13년 만에 '바다의 왕자 시즌2'로 돌아온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신곡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은 "바다의 왕자" 특유의 미디움 템포의 댄스 곡으로 유로 비트의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특히, 흰고래, 바다코끼리, 펭귄 등 바다생물들과 함께 마치 바다 속 여행을 떠나는 듯한 동화 같은 가사와 신나는 후렴구 멜로디가 귓가에 맴돌 만큼 중독성이 있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며 들을 수 있는 썸머송으로 제격이다. 또한, 무한도전을 통해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포토그래퍼 오중석이 이번 박명수의 신곡 발표를 응원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도 조정해가며 메이킹 필름 카메오 출연은 물론, 앨범 재킷 촬영도 흔쾌히 맡는 등 지원사격에 나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금번 신곡은 MBC '무한도전 - 박명수의 어떤가요'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후,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You're my girl (유 아 마이걸)"을 발표한지 한 달여 만에 연이어 신곡을 선보이는 등 끊임없는 변신과 음악적 면모를 발휘하는 진정한 뮤지션 박명수의 이미지에 맞춰 제작되었다.
올 여름, 박명수의 신곡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과 함께 시원하고 흥겨운 비트 속으로 빠져들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