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OST Part. 2, 신재 "그런 사랑 안해"
'재력, 학벌, 스펙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말해주는 요즘 사회! 초심이란 단어조차 생소한 지금 다시 한번 가족과 진정으로 소중한 것이 무엇 인가를 느끼게 해주는 힐링 드라마!' 삐뚤어진 자신의 과거를 깨닫고 초심으로 돌아가 장훈남 (정겨운 분)의 회사에 취직을 허락받으며 또 하나의 새로운 인생에 열정을 다하고 있는 고영채 (정유미 분)와 주변 사람들의 소중한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휴먼 스토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SBS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OST의 새로운 주인공이 공개된다.
'49일', '무사백동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천 번째 남자'와 최근 종영한 히트 드라마 '구가의 서'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OST에 참여. 인지도를 높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신재'가 러브테마곡 "그런 사랑 안해"로 '원더풀 마마' OST에 전격 참여 했다. 극중 장훈남과 고영채의 러브테마곡인 "그런 사랑 안해"는 J-Pop, K-Pop, OST 작곡가로 활동 중인 Denis Seo와 신승익이 공동 작사, 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고 서정정인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신재'만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이 그대로 전해 진다. 특히 신재는 이번 곡에서 그 동안 들려줬던 애절한 느낌의 창법 보다는 담백하고 편안함을 강조하는 보이스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신재'가 부른 러브테마곡 "그런 사랑 안해"의 음원은 28일 정오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