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혁수의 첫 번째 싱글앨범 [Drama]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보이스, 홍혁수가 첫 번째 앨범 [Drama]를 들고 돌아왔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했던 홍혁수는 "사랑비", "잊지말아요"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온 이현승과 도미닉, 허성진 등 다수의 프로듀서가 함께하고 있는 휴맵컨텐츠 (Humap Contents)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출연 당시 휘성의 "With Me"를 부르며 재즈풍 보컬과 바운스로 코치들을 감탄하게 했던 홍혁수는 이번 앨범에서 특유의 그루브함을 살린 R&B로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고자 한다.
"Drama" (작곡, 작사, 편곡 : 허성진)
'홍혁수'의 첫번째 싱글앨범 [Drama]는 시스타와 에일리, 유성은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허성진이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그루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가사가 돋보이는 소울 알앤비 곡이다. 홍혁수의 섹시한듯 애절한 보이스가 비트 위에서 알앤비의 그루브를 제대로 표현해 주고 있으며, 권태기의 사랑을 '드라마'라는 가사소재로 풀어가며 지루한 해피엔딩보다 반전있는 드라마를 원한다는 연애의 표현이 기억에 남는다.
SNL 코리아 권혁수 기자, 홍혁수 뮤직비디오 지원사격. 이번 홍혁수의 뮤직비디오에는 SNL 코리아의 크루 '권혁수 기자'로 유명한 매력적인 배우 권혁수와 이국적인 마스크의 레이싱퀸 전유현이 출연하여 아름다운 연기를 펼쳤다. 사랑하는 두 남녀가 행복했던 순간부터 이별하기까지의 과정을 교차시킴으로써 연인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권태기’를 표현하고자 했으며, 두 배우의 내면 연기로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근 다양한 공연 영상을 제작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신인감독 이현준이 메가폰을 잡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