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가 잇단 OST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직장의 신 OST Part.3 참여!
김태우는 '신사의 품격' OST "High High"로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제는 '직장의 신' OST "나는 바보다"를 통해 시청자들에 대한 사랑을 받으려 한다. 이번 Part. 3는 가수 김태우가 가창한 곡 "나는 바보다"로 OST 팝 발라드계의 마이다스 홍진영의 작사, 작곡에 힘찬 락 기타 사운드와 현악기의 편곡이 매력적인 곡으로 김태우의 소울적이며 잔잔한 보이스 그리고 폭발적이면서도 애절한 노래와 가사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나는 바보다"는 잔잔히 시작되는 피아노 솔로에 스트링 그리고 김태우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그만의 감성을 노래하고, 후렴에는 힘과 서러움의 표현을 김태우만의 소울한 보이스로 잘 표현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멋진 간주 솔로도 감상의 포인트 중의 하나이며 정갈한 최태완의 피아노 연주, 한국 최고의 드러머 신석철의 힘찬 드럼 사운드도 감상의 포인트가 되고 있다. 연일 시청률 상승으로 시청자들의 OST에 대한 관심과 사랑도 높아지고 있는 KBS 월화 드라마 '직장의 신'에 이번 김태우의 "나는 바보다"는 그 기대에 충분히 보답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