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깊어지는 감성, 음색. 팔색조 같은 역량의 뮤지션, 윤하!! 두 명품 보이스의 환상적인 만남!! 윤하, 나얼과 함께 작업한 신곡 "아니야"로 컴백 시동!!
지난 2012년, 4집 [Supersonic]으로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깊이를 선보여 대중의 찬사와 관심을 받은 가수 윤하가 우리 곁에 돌아온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던 [Supersonic] 이후, 이번에는 소울 뮤직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내는 싱어송라이터 나얼과 함께한 곡 "아니야"로 컴백 시동을 건다. "아니야"는 나얼뿐만 아니라 감성 뮤직 프로듀서 돈스파이크가 편곡에 참여, 두 사람의 만남에 깊이를 더했으며,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애절하고 아픈 이별을, 윤하만의 깨끗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잘 소화한 곡이다. 여기에 나얼이 직접 참여한 코러스는 두 명품 음악가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에 정점을 찍어 듣는 이들의 귀를 뗄 수 없게 만들며, 이는 곧 돌아올 윤하의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윤하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세계관을 펼쳐냈던 지난 4집 앨범 이후, 이에 머물지 않고 더욱 다양한 음악적 시도, 새로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윤하의 컴백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다르면서도 비슷한, 개성강한 색을 지닌 두 뮤지션의 만남으로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완벽한 하모니가 올 봄 음악팬들의 마음에 울려퍼질 것이다. 이미 나얼과의 호흡을 예고해 많은 이들을 기대케 만들었던 가수 윤하가 오는 3월 22일 드디어 신곡 "아니야"를 선 공개한다. "아니야"는 사랑하는 연인의 이별 통보를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심정을 담은 "아니야"는 나얼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윤하의 음색이 더욱 깊어진 감성을 엿볼 수 있게 해주며,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가슴에 울려 퍼질 것이다. 올 봄,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과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콜라보레이션 앨범의 정점을 찍을 윤하. 그녀의 컴백이 더욱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