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OST Part.1 상큼, 상큼, 또 상큼한 노래 "몰라몰라"
첫 방영부터 시청률기록에 나선 아이유, 조정석 주연의 '최고다 이순신'의 타이틀곡 "몰라몰라" 봄향기처럼 상큼한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삿말과 멜로디가 일품인 "몰라몰라"가 발표되었다. 남태평양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섬 '타히티'와 동명인 걸그룹 '타히티'가 불렀는데 아름다운 섬에서 느낄 수 있는 환상속에 폭 빠져버린 사랑을 신나는 비트감과 사랑에 폭빠져버린 마음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담아 누구라도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한 "몰라몰라"는 제작발표회때부터 드라마만큼이나 기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내 마음을 몰라몰라 몰라몰라 두근두근 어떡해!!!' 이 노랫말 하나로 아이유와 조정석의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이 기대가 된다.
더원의 "사랑아", 상반기 최고의 OST곡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만든 히트 작곡가 겸 음악감독 개미 강동윤은 국민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한번 듣기만하여도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었다고 한다! 설레는 봄, 봄향기 같은 타히티의 "몰라몰라"는 사랑에 빠지고픈 우리의 마음을 더할 나위 없이 들뜨게 한다. 걸그룹 '타히티'는 6인조 걸그룹으로 2012년 싱글앨범 [Tonight]으로 데뷔하였으며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로 한층 더 세련된 음악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다. 금번 OST는 '최고다 이순신'의 인기와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