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EZEN(이젠)’의 2018년 일곱 번째 싱글 [랄라리랄라리]
- 매일 같은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노래
- 힘들 땐 주문을 외워보자. “랄라리랄라리 떠날래”
- 밴드 EZEN의 본격 ‘여행 권장송’, MV에 꿈꾸는 여행지의 모습을 담다
‘015B’의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인 ‘장호일’과 ‘바닐라시티’의 보컬이었고, 현재는 015B의 객원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보컬 ‘HEX’, ‘홍드럼’이란 이름으로 하는 개인 활동과 세션 활동 그리고, 국내 대학 실용음악과에 외래 교수로 출강하며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는 몸짱 비주얼 드러머 교수님 ‘홍성호’, 탄탄한 연주실력으로 왕성한 세션 활동을 이어가며, 공연마다 남성 팬들을 몰고 다니는 미모의 베이시스트 ‘김현지’로 이루어진 4인조 밴드 ‘EZEN(이젠)’이 2018년 마지막 싱글 [랄라리랄라리]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 [랄라리랄라리]는 매일 같은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해 만든 노래이다.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지만 주말은 꼭 오고, 언젠가는 꿈꾸던 곳으로 떠날 그 날도 온다. 학교에서, 직장에서, 집에서 반복되는 하루에 지쳐갈 때면 우리 함께 주문을 외워보자. “랄라리랄라리 떠날래”, 간절히 원하면 언젠가 “꿈꾸던 곳으로 Fly Away”하는 날이 꼭 올 거다.
[랄라리랄라리]는 EDM을 기본으로 한 모던락 장르의 곡으로 클럽 분위기의 흥겨운 댄서블록이다. 동양적이고 에스닉한 멜로디의 리프를 기반으로 하여 요즘 힙한 EDM비트를 혼합한 이번 곡은 당신의 어깨를 들썩거리게 할 것이다. 그리고, 이 노래를 듣고나면 “랄라리랄라리 떠날래”를 따라 부르는 당신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랄라리랄라리]의 뮤직비디오는 많은 사람이 꿈꾸는 여행지 중 하나인 제주도와 발리의 풍경들을 담았다. 푸른 바다와 숲, 아름다운 풍경들로 채워진 이 뮤직비디오를 보며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너로 정했어]와 [가라비러브]를 시작으로 꾸준히 싱글을 발표하고 있는 EZEN의 음악 여정은 꾸준히 이어져 현재까지 9장의 싱글을 발표했고 [랄라리랄라리]가 올해의 마지막 싱글이다. EZEN은 내년에도 꾸준히 음악을 발표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