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PROJECT VOL. 4] 의 네 번째 주자, '박완규'의 애절한 보이스가 담긴 "슬픔"
2017년 7월 바이브의 윤민수를 시작으로 9월 지아, 11월 백지영까지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아온 프로듀서 SR이 자신만의 색채를 담은 감성으로 2017년 12월 명불허전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박완규와 손을 잡고 "슬픔"이란 곡을 선보인다.
이 곡은 프로듀서 SR이 곡을 만들 당시 오직 박완규의 보이스를 떠올리며 작업하게 되었는데
이 곡을 처음 들은 박완규 또한 곡이 너무 맘에 들어 가창에 바로 참여 의사를 보일 만큼 그들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슬픔이 없는 세상에서의 가슴 먹먹한 외침을 통한 희망적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는 이 곡은 사실적인 가삿말과 감성적인 보이스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또한 박완규는 음원 참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이 곡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손동락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뮤직비디오에는 박완규 외에 무용수 고예나, 김은우와 해금 연주자 여윤아가 출연하며 몰입도 있는 영상을 만들어 냈다.
음악을 통해 기부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프로듀서 SR의 2017년 마지막 프로젝트에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