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강소리의 명곡 ‘사랑도둑’
2020년 가요계를 강타할 트로트 비너스의 귀환.
천만 관객 국민영화 ‘부산행’의 후속작 ‘반도’에 전격 수록!
2012년 데뷔 이래 폭발적인 가창력,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트로트 비너스로 불려온 강소리가 그녀의 데뷔곡 ‘사랑도둑’을 EDM 버전으로 완전히 새롭게 편곡해 화려하게 컴백한다. 강소리의 데뷔곡이자 대표곡인 사랑도둑은 2020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인 영화 ‘반도’에 전격 수록되며 그 저력을 다시 입증했으며 트렌디한 사운드로 새롭게 태어나 그녀의 컴백을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다시 즐겁게 해줄 것이다.
01. 사랑도둑 (EDM Ver.)
사랑도둑은 젝스키스의 ‘커플’ 작곡가로 잘 알려진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마경식 작곡가와 작사가 임휘의 합작품이자 강소리의 데뷔곡으로 수많은 아이돌 작업에 참여한 편곡자 인우의 트렌디한 EDM 사운드를 만나 완벽히 새로운 모습을 탈바꿈했다. 이큐 필터를 활용한 세련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강렬한 신스와 리드, 저절로 몸을 맡기게 되는 신나는 비트까지 기존 작품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강소리의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원작에 비해 더욱 강렬한 창법으로 불러낸 이번 사랑도둑은 보컬리스트로서의 강소리의 영역 확장과 발전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02. 붕붕붕
붕붕붕은 히트메이커 전해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폴카 리듬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분위기의 트로트 곡이다. 구슬픈 첼로와 만돌린, 감성적인 나일론 기타 사운드를 내세우며, 사랑의 아픔을 재미있고 기발한 가사로 표현하면서도 순수함과 진지함을 잃지 않고 있다. 강소리는 가녀리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붕붕붕'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