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목소리와 사랑스러운 가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
그의 2018년 발매작 'Honeymoon' 국내 첫 공개!
보컬, 피아노, 베이스, 기타, 프로듀서 등 만능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하고 있는 조니 스팀슨(이하 조니)의 음악은 아직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마치 흙속에 묻혀있던 영롱한 보석을 발견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그의 음악을 접해 본 전세계 팬들로부터는 이미 독점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인상적인 그의 연주 실력은 소울에서 팝까지 다양한 장르로 표현되며, 그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모던한 느낌의 노래는 마음 속에 작은 집을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만들어낸다.
조니의 재능을 첫 눈에 알아본 영국의 전설적인 아티스트 ‘엘튼 존’은 2015년 조니의 싱글 발표 이 후 그를 자신의 뮤직 레이블인 로켓 레코드에 영입했다. 무명 뮤지션이었던 조니의 런던 공연을 본 누군가가 그의 영상을 ‘엘튼 존’에게 보냈고, ‘엘튼 존’은 다음 날 바로 조니에게 연락을 취해 그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
조니의 노래는 ‘Vampire Diaries’, ‘The Flash’, ‘Trophy Wife’, ‘The Fosters’를 포함한 미국의 유명 TV 드라마와 광고에 등장했고, 2018년, 조니의 노래 ’Honeymoon’은 인도네시아에서 전국 음악 차트 2위로 정점을 찍으며 아시아 지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