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 '기막힌 유산'의 ost '말을 하지 그랬어'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 ‘말을 하지 그랬어’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문근’이 가창을 맡게 되어 짙은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 말을 하지 그랬어/ 화라도 좀 내지 그랬어
괜찮지 않다고 아프다고/ 말 하지 그랬어
이제 나는 어떡해/ 예고 없이 만난 비처럼
그저 멍하니 이별 끝에 있어/ 제발 돌아와 "
사랑하기에 모두 이해할거란 착각에 표현을 아끼며 살아가곤 한다. 그 끝에 맞이한 이별 뒤, 통렬한 아픔을 절절한 가사로 담아낸 곡 ‘말을 하지 그랬어’는 조문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곡 '말을 하지 그랬어'는 SBS 편의점 샛별이,VIP,아무도 모른다, KBS 하나뿐인 내편,추리의 여왕, MBC 웰컴2라이프,군주,365 운명을 거스르는1년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아,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월~금 kbs1를 통해 오후8시30분에 방송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