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Bear (블랙 베어)’와 ‘Tiny Meat Gang (타이니 미트 갱)’의 만남! [Short Kings Anthem].
코미디언 ‘Cody Ko (코디 코)’와 유튜버 ‘Noel Miller (노엘 밀러)’는 ‘Tiny Meat Gang (타이니 미트 갱)’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과 팟캐스트 활동을 하며 유튜브 약 38만 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한 팀이다.
이 팀이 이번에 Justin Bieber, G-Eazy, Billie Eilish, Pharrell Williams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을 한 ‘Black Bear (블랙 베어)’와 손을 잡고 싱글 앨범 [Short Kings Anthem]을 발표했다.
‘Black Bear (블랙 베어)’는 2016년 괴사성 췌장염으로 1년 동안 여러 차례 수술을 받으며 병원 신세를 졌는데 올해 4월 정규앨범을 준비하며 합병증을 겪은 후 두 번째 기회에 대한 감사의 말을 SNS를 통해 전했다. 그 정규앨범이 그에게 얼마나 소중한지에 대해서도 얘기 해주었다.
‘Tiny Meat Gang (타이니 미트 갱)’이 방송하고 있는 채널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소통하며 꾸준히 구독자를 보유하는 동시에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도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다. 알고 보니 ‘Cody Ko (코디 코)’는 10대 때부터 직접 비트를 만들었는데 언젠가는 발매할 예정이었던 앨범을 준비 중 이었나 보다.
‘Short Kings Anthem’곡 첫 스타트부터 그들을 위한 노래임을 직감할 수 있다. ‘ Black Bear (블랙 베어)’를 믿고 들어보라.
싱글인 게 아쉽지만 다음 콜라보를 기대하며 들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