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KIZ 3rd Single Album‘自我’
자신에 대한 주관자로서의 아름다움
DONGKIZ 3번째 싱글앨범 [自我]
2019년 데뷔 후 자신감 가득한 음악과 개성 강한 컨셉의 무대를 선보였던 DONGKIZ가 최근 문익&재찬 DONGKIZ I:KAN 유닛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후 DONGKIZ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음악과 무대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포함 총 3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DONGKIZ 3rd Single Album [自我]는 ‘놈(NOM)’, ‘BlockBuster’, ‘Fever’, ‘LUPIN’ 등 전 앨범들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AKB와 아티스트 겸 신선한 탑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DONO, 만성, 작사가 이스란 등과 함께 멤버 재찬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외에도 멤버 종형의 데뷔 때부터 함께 응원해 준 팬덤 ‘동아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Special thanks to' 트랙이 CD에만 수록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아름다워’는 옛날 서부음악을 모티브로 한 Trap 장르로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DONGKIZ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퍼포먼스 파트에서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열광시킨 댄스크루 JustJerk가 참여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DONGKIZ의 남성미 가득하고 섹시한 칼군무를 완성시켰다.
또한 ‘아름다워’의 뮤직비디오는 트렌디한 영상으로 가요계를 비롯한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MOSWANTD의 ‘이민준’, ‘이하용’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멤버들은 성장하는 과정 속 현실과 허상 사이에서의 혼란스럽고 날카로운 감정들을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DONGKIZ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다이나믹한 영상을 만들어냈다.
DONGKIZ 3rd Single Album [自我]는 매 앨범마다 다양한 컨셉과 무대를 선보였던 DONGKIZ의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 또한 기대하게 만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