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디바를 뛰어넘은 글로벌 여전사 '핑크 (P!nk)'
최근 3년 만에 새로운 싱글 [The Truth About Love] 으로 팬들에게 반갑게 소식을 전해줬던 그녀가 또 하나의 선물을 가지고 왔다. 데뷔 앨범 [Can`t Take Me Home] 부터, [Try This], [I’m Not Dead], [Funhouse], [Can`t Take Me Home], [M!Ssundaztood], 그리고 [The Truth About Love] 까지! '핑크' 가 발매한 모든 정규 앨범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미국에서 발매와 함께 모두 플래티넘 이상을 기록했던 총 6개의 앨범이 다 담겨져 있는 [The Albums...So Far!!!] 는 '핑크' 의 골수 팬들 뿐만 아니라 그녀를 조금이라도 더 잘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패키지이다.
'핑크' 가 걸어온 길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The Albums...So Far!!!] 를 들으며 그녀의 히트 곡들과 발매 당시 놓쳤던 곡들을 다시 한번 만나보자!
그녀의 독립적인 면과 헌신에 사람들이 반응 한다. 그것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 같다. 스포트라이트의 위치가 바뀐다 해도 팬들은 그 사실을 믿고 그녀를 따를 것이다. '핑크' 는 계속 '핑크' 의 곡을 쓰기 때문에..
– Rolling Ston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