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사랑도 세월처럼 막을 수 없나봐' 런칭!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KBS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의 ost ‘사랑도 세월처럼 막을 수 없나봐’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 ‘사랑도 세월처럼 막을 수 없나봐’는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진민호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 사랑에는/ 노력이 없더라
세월처럼 막아지지/ 않는 마음이더라
다르기에 /자석처럼 이끌려
패어지고 멍 뚫린 맘/ 채울 수 있었나봐 "
노력하지 않아도 절로 이끌리는 사랑의 마음을 유려한 가사로 녹여낸 곡 ‘사랑도 세월처럼 막을 수 없나봐’는 90년대 j-pop 스타일의 발라드로서, 레트로한 사운드와 진민호의 섬세한 가창이 어우러져 또 하나의 노래방 애창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이번 ‘오!삼광빌라!’는 2018~2019년 시청률 50%를 넘나드는 고공행진을 기록했던 KBS ‘하나뿐인 내편’의 주역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 감독, 배우 이장우 등의 재회로 시작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 밖에도 이번 곡 '사랑도 세월처럼 막을 수 없나봐'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알리 ‘하루만 내게 줘’, 효정(오마이걸) ‘사랑하고 있습니다’ 등의 작편곡을 담당했던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는 kbs2를 통해 토,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