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OST Part.4 [‘그렇게 넌 내게 빛나’ - 휘인]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의 눈부신 순간을 기록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네 번째 OST ‘그렇게 넌 내게 빛나’를 공개한다.
‘청춘기록’ 1부 방송 분부터 극중 남녀 주인공들의 첫 만남에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노래 ‘그렇게 넌 내게 빛나’의 가창에는 ‘OST 퀸’ 마마무의 휘인이 참여했다. 드라마 장면에 ‘그렇게 넌 내게 빛나’가 나온 후 많은 사람들은 휘인의 목소리를 알아듣고 OST 발매 시기 문의가 쇄도 한바 있다.
휘인이 부른 ‘그렇게 넌 내게 빛나’는 곡 전반에 걸쳐 엠비언트 기타의 연주가 이끌어가는 팝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지만 중반 이후 모던록 분위기가 들어오면서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여기에 휘인만의 섬세한 가창력과 감성으로 마음에만 간직하고 있던 상대에 대한 설렘을 소박하고 수줍게 그리고 애틋하게 고백한다. 휘인의 결코 과하지 않은 창법과 절제된 음색은 극중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잘 표현했다.
“따뜻한 꿈속에 있나 봐. 아직 난 널 바라보고 있어”로 시작되는 노랫말에서 느껴지듯이 시청자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전달하고 마음이 몽글거리는 느낌을 선사하여 드라마에 한층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이 곡은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남자친구’,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작품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여 수많은 OST 히트곡을 만들어낸 바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에서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는 프로듀싱팀 Surf Green이 협업하며 만들어 또 하나의 히트 OST가 탄생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담은 작품이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