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앨범 [Nine Track Mind] 로 전 세계의 주목을 다시 한 번 받고 있는 신예 싱어 송라이터, '찰리 푸스 (Charlie Puth)'! 더욱 완벽해진 정규 앨범 수록곡 "Suffer" 리믹스 버전 [Suffer (Vince Staples & AndreaLo Remix)] 발표!
2015년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OST "See You Again" 으로 빌보드 및 전 세계 차트를 정복한 후 얼마 전 정규 앨범 [Nine Track Mind] 로 컴백한 '찰리 푸스' 가 정규 앨범 수록곡 "Suffer" 의 리믹스 버전 "Suffer (Vince Staples & AndreaLo Remix)" 를 발표했다. 2016년 그래미 어워즈 올해의 노래 포함 3개 부문에 후보로서 이름을 올린 '찰리 푸스' 는 앨범의 모든 곡을 만들고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실력파 신예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2015년 당시 14주간 지속되고 있던 "Uptown Funk" 의 차트 독주를 끝냈던 "See You Again" 의 피처링 가수이자 작곡가로 처음 팝 씬에 등장한 그는 잔잔한 피아노 앞에서 진심으로 그리움을 담아 노래하는 감미로운 미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비트와 멜로디가 구석구석 살아 있고, 소울과 힙합 등 여러 음악의 요소를 차용하면서도 지나친 몰입이 없는 매끄러운 팝의 진수를 보여 주는 정규 앨범 수록곡 중 하이톤 보컬이 테크니컬하게 진가를 발휘하는 "Suffer" 가 리믹스로 재탄생 했다. 캘리 롱비치 출신의 신예 래퍼 'Vince Staples' 의 랩과 '찰리 푸스' 와 'Drake' 의 "Hotline Bling" 을 재해석해 주목받은 'Andrealo' 의 손길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Suffer" 는 기존의 로맨틱하고 매혹적이면서 도발적인 보이스와 곡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고 강하고 무거운 비트를 더함으로써 어느 하나 떨어지는 것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다. 자신의 음악이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고, 인생의 사운드 트랙으로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하는 기특한 신예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 의 새로운 느낌, [Suffer (Vince Staples & AndreaLo Remix)]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