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박보검' 썬키스트 바이럴 광고 속 그 노래 '이혜인 (Biga2)' - [달콤한 기억] "나에게 너라는 행복을 준 건 세상가장 큰 달콤한 기억이야."
짧은 순간에 우리의 기억에 각인되는 광고음악, 스토리텔링에 최적화된 음악을 만들어내는 광고음악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인 '이혜인 (Biga2)' 의 달달한 고백송 [달콤한 기억]. '이종석' 의 썬키스트 광고음악으로 익숙한 "My Bet" 과 '유연석' 의 카페라떼 더블샷 광고의 "사랑하게 됐어" 에 연이어 이번 박보검의 썬키스트 광고음악을 작곡하며 이혜인 특유의 감성을 더해 풋풋하고 설레임 가득한 곡으로 탄생시켰다. '이혜인' 의 수줍고 사랑스러운 보컬, 그리고 '좋아해 좋아해 그대를 좋아해' 라는 달달한 가사가 계속해서 맴돌만큼 자꾸만 생각나는 곡이다.
'박보검' 이 피아노를 치며 이 노래를 따라 부르는 바이럴 영상이 화제인데, 그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니 만큼 '박보검' 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들어볼 수 있어 팬들에게 큰 집중을 받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트랙은 "러브아일랜드레코드" 의 소속 신예 아티스트인 '권순범' 표 "달콤한 기억" 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가 잘 어우러져 실제로 사랑에 빠질듯한 달콤한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듯한,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모든 이가 갖고 있는 달콤한 기억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각기 다른 두 목소리. 두 가지 느낌으로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