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녹아가는 기분.. 나도 모르게 멍 하니 네 생각만해.. 피기돌스 1년 만에 새 노래 "Butterflies" 컴백!
지난 2011년 데뷔해 많은 화제를 낳았던 피기돌스가 1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확 바뀐 새 멤버들로 재 정비해 돌아왔다. "Butterflies"는 'PREPIX' - "WHAT I SEE", '애즈원' - "ONLY U (FEAT. 동해 OF 슈퍼주니어)", 'MR.MR (미스터미스터)' - "MY EVERYTHING" 등을 작곡한 신예 작곡가 Esna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소년에게 달리진 사진의 모습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내용의 노래로 솔직하고 털털한 가사와 그루브 있는 리듬에 신나는 비트를 통해 고백을 앞둔 사람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노래다. 달콤한 고백을 담은 곡에 사랑스런 피기돌스의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을 전하고픈 분들에게 가슴뛰는 고백송이 될 "Butterflies"다.
수록 곡 "보통여자"는 지난 5일 선공개된 곡으로 제목 그대로 보통의 우리, 즉 연예인처럼 화려한 모습은 아니어도 자신있게 살아가는 보통 여자들의 당당한 모습을 노래한다. "보통여자"는 전반부의 R&B리듬을 통해 권태기에 놓인 보통의 여자들의 애환을 노래하지만 중반부부터 전개되는 경쾌한 일렉트로 댄스리듬을 통해 당당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노래하며 반전의 묘미를 선보인다. 그루브감이 살아있는 베이스 라인과 에너지 넘치는 신디사이져 사운드의 어우러짐은 기존 가요시장의 일렉트로댄스 뮤직에서는 보기 드문 리듬감을 느낄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