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매거진 (COREMAGAZINE) [HYMN]
4년만에 발표한 새 앨범 ‘titbit’ (2020.3)에 이은 또 한번의 신선함!
새롭게 영입한 여성보컬과의 첫 작품 ‘titbit’을 성공적으로 발표하며 기대 가득한 미래를 예고한 코어매거진이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음악시장이 얼어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새 싱글 [HYMN] 을 공개하며 부지런한 신선함을 이어간다. 두 곡이 수록된 새 싱글 [HYMN]은 힘 좀 빼고 재밌게 살자는 내용을 시원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담아낸 ‘힘(HYMN)’과 새 보컬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완전히 변신한 이들의 데뷔곡 ‘Regret’ 이 ‘Regret reprise’라는 새 이름표를 달고 실렸다. Regret reprise의 드럼 플레이는 세계 무대에서 활동중인 한국의 크로스오버 밴드 ‘잠비나이(Jambinai)’와 홍대 앞 어벤져스로 불리는 ‘에이치얼랏’의 드러머 최재혁이 참여했다. 그는 밴드 ‘델리스파이스’ 출신이기도 하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얼어붙었음에도 이들의 음악은 독일 ‘리퍼반 페스티벌 (Reeperbahn festival)’에 초청되고 한국의 뮤콘 (MU:CON) 참여 뮤지션에 선정되는 등 세계와 만날 준비를 하고있으며 공연이 쉽지않은 상황에서도 멈추지않고 콘텐츠를 생산 중이다. 음반과 음원을 계속해서 만드는 당연함 외에도 그들의 음악 성향을 형성하는데 영향을 준 8,90년대 음악을 재해석하여 그 노래와 관련이 있는 장소에서 연주하고 노래하는 ‘생음악유랑단’ 이라는 기획의 영상을 주기적으로 업로드 하고있다.
(공식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bandcoremagazin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