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JI EUN SINGLE ALBUM ‘피어나:開花’
힘들고 지치지만 오래 기다려왔던 만큼
당신의 삶이 아름답게 만개하길
‘피어나:開花’
지난 7월 디지털 EP ‘DREAM’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한 송지은이 올가을 새로운 신보 ‘피어나:開花’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 전 ‘4 SEASONS PROJECT(포시즌스 프로젝트)’를 통해 송지은의 사계절을 선보이는 활동 계획을 발표한 송지은은 지난 7월 발매한 여름 테마 ‘DREAM’ 이후 약 3개월 만에 가을 테마 ‘피어나:開花’를 발매하며 초고속 컴백을 통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4 SEASONS PROJECT(포시즌스 프로젝트)’ 그 두 번째로 10월 22일 발매하는 송지은의 이번 신보 ‘피어나:開花’는 빈티지한 느낌의 피아노와 한 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 장르로, 아름답게 피어나 세상에 한 줄기 빛이 되고 싶다는 은유적인 의미가 담겨있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을 통해 자신의 삶에 지치고 힘든 분들이 위로받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큰 공간감을 가진 사운드에 진심이 가득 담긴 송지은의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는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할 마법 같은 곡이다. 더불어 후렴구에서 선보이는 송지은의 폭발적인 보컬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기도, 가슴을 울리기도 하며 올가을 송지은이라는 이름을 기억하게 할 것이다.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송지은이 진심을 담아 노래한 ‘피어나:開花’를 통해 올가을 보컬리스트로서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