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회로(Daydreams)’ – 시우(siwoo)
‘적절한 시기에 내리는 비’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시우(時雨)’ 이름처럼 ‘남겨진 계절’, ‘너에게 닿기를’ 등을 발표하며 감성적 발라드 곡을 선보였던 시우(siwoo)의 첫 미디움 템포 발라드 ‘행복회로(Daydreams)’.
일렉트로닉 기타로 리드되는 멜로디 라인과 시우의 다정하고 풋풋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행복회로’는 짝사랑을 할 때 상대의 작은 행동에도 커다란 의미를 부여해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 언제나 함께할 ‘우리’를 계속 상상하게 된다는 가사로 사랑을 막 시작할 때의 설렘을 표현했다.
오랜 기다림 속에 공개되는 ‘행복회로’는 악동뮤지션의 ‘GIVE LOVE’, ‘오랜 날 오랜 밤’, 서은광의 ‘사계’, 틴탑(TEEN TOP)의 ‘Pancake’ 등 다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 서기(Denis Seo)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권민호, 김승렬이 함께 작곡에 참여하였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시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새로운 색을 완성했다.
특히 ‘행복회로’는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여한 수료생 대상으로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클래프컴퍼니의 ‘2020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사업화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여했던 싱어송라이터 시우와 뮤직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가 기획, 제작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