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인드의 리더 이세흔의 첫 번째 솔로 싱글 [VIBE ON]은 세흔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아티스트로서 발전하는 행보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음악이다. [VIBE ON]은 ‘공감하다’라는 뜻으로 이제 스무 살이 된 세흔의 사랑과 만남에 대한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번 세흔의 첫 솔로 싱글 [VIBE ON]은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과하지 않은 멜로디 라인으로 편안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곡이다. 전주에서의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2절에서 등장하는 드럼 라인의 변화는 뚜렷한 차이를 보이며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를 모색하고 있다. 세흔의 스무 살 외모와는 다른 그녀의 허스키한 보이스는 독특한 음색과 매력으로 새로운 보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VIBE ON]의 뮤직비디오는 핫플레이스인 홍대 거리를 배경으로 세흔의 비주얼과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영상미를 담아내었다. 젊은 거리의 에너지와 독특한 앵글의 촬영기법은 세흔의 감정 연기에 몰입할 수 있는 마력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엔딩 장면에서 세흔의 연기는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파트이다.
걸카인드의 퍼포먼스 아이돌로 기억되는 팬들에게 이번 작품은 세흔의 뮤지션으로서의 발전 가능성과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