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인드 (GIRLKIND)' [FANCI]
걸카인드 (GIRLKIND)는 5인조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기존의 걸그룹들의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강한 퍼포먼스 군무와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한다. 걸카인드의 주된 컨셉은 Fancy! Young! Stylish!이다. [FANCI]는 Synth와 Bass 리프로 구성된 걸카인드 (GIRLKIND)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Future Bass의 강한 리듬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Pop적인 멜로디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다. 개성 강한 멤버들의 끼와 실력으로 각자만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걸카인드 (GIRLKIND)는 첫 앨범의 이름처럼 Fancy한 스타일의 그룹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세흔] (Xeheun)
리더 세흔은 14세 때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혼자 상경해 6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마치고 데뷔했다. 춤에서 가장 큰 재능을 보이며, 10대에서는 보기 힘든 완숙미를 가지고 있다. 프로듀스101 출연 경력이 있지만, 당시에도 Pick me와 같은 소녀적인 이미지와 예쁜 걸그룹보다는 힙합 스타일의 아티스트들을 동경했다.
[지강] (JK)
지강은 세계적인 댄서 1G의 댄스 크루 Gfam의 소속 멤버로 활동하였던 경력이 있다. 그 때문인지 무대 퍼포먼스에서 튀는 매력을 발휘하며, 자신을 어필하는 것에 능숙하다. 아버지께 어릴 적부터 배운 태권도가 몸에 베어 있어 강한 정신력과 끈기 등이 계속적인 발전을 보여주는 원동력으로 무대에서도 잘 위축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독특한 외모와 개성이 매력으로 자신감과 함께 잘 표현된다.
[썬제이] (SUN J)
썬제이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EBS드라마 주인공 등 다양한 연기 경력을 가지고 있다. 랩 톤이 통통 튀며, 개성 있는 외모로 스타일이 확고한 편이다. 그리고 귀여운 목소리와 스타일로 친근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학교에서 전공으로 춤을 배우고 있어서 힙합군무에서 그루브함과 파워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댄서이기도 하다.
[메딕진] (Medic Jin)
메딕진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음악을 전공으로 하였으며, 5~6년 동안 지속적으로 트레이닝한 보컬리스트이다.
맑은 음색이 특징이며, 다양한 스타일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변의 멤버들을 재미있게 해주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메딕진’이라는 이름에도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엘린] (JK)
엘린은 이제 막 17세로 아직 중학생이다. 순수한 영혼과 아직 때묻지 않은 목소리가 장점이다. 170cm라는 큰 키와 성숙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애교가 있어 팀에서 귀여움을 받고 있다. 어린 나이에 데뷔했지만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