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팝'의 선두주자 '유니크노트', 네번째 싱글 [I Feel Like You] 발표.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랩퍼 '앤덥' 참여,새로운 시도로 많은 화제.
그동안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관심과 두터운 마니아층을 만들어온 '유니크노트'가 네번째 싱글 [I Feel Like You]를 발표했다. '유니크노트'는 지난 2014년 11월 데뷔해 그만의 스타일리쉬한 음악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네번째 싱글 [I Feel Like You]는 '유니크노트'의 오랜 친구이자 음악 동료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성훈'과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많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는 랩퍼 '앤덥'이 참여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있다. '유니크노트'의 이전작들의 분위기와 같은 듯 다른 듯한 이번 네번째 싱글 [I Feel Like You]에 참여한 '성훈'은 '브라운아이드소울' 활동 이외에도 이미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했으며, 여기에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받고 있는 랩퍼 '앤덥'이 가세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내고있다.
이번에 발표된 네번째 싱글 [I feel like you]는 하루의 일상 속에서 사랑스러운 그녀를 떠올리며 느끼는 남자의 마음을 세련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래퍼 '앤덥'의 솔직한 랩이 더해져 감미로움을 전해주고있다. 특히 달콤한 피아노테마로 시작되는 이 곡은 'Loop'형식의 힙합적인 요소와 어쿠스틱을 기반으로한 미니멀한 사운드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유니크노트'만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요즘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적재'의 기타와 그 동안'유니크노트'의 많은 곡들에 함께한 보컬리스트 '소울맨'이 코러스로 참여 곡 분위기를 더욱더 따듯하고 풍성하게 감싸주고 있다.
늘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니크노트' 앞으로 그가 어떠한 음악적 행보를 펼칠지 궁금해지는 요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