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REAK X Chaboom (FIRST BITE 005)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Chaboom (FIRST BITE 005)"를 공개한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프로젝트이다.
다섯 번째 콜라보 아티스트는 바로 랩퍼 “Chaboom (차붐)”!
안산 출신으로 유명한 베테랑 힙합 뮤지션 차붐은 현재 LBNC 레이블의 수장으로써 신인 뮤지션 발굴 및 육성에 힘을 쏟고 있지만 본인의 창작 활동 또한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작년에 나온 정규 앨범, 올해 나온 두 장의 앨범 및 여러 피쳐링 활동이 바로 그 증거이다. 발매하는 작품마다 차붐 특유의 ‘안산 바이브’를 풍기며 완성도 있는 작업물을 보여줬던 그는 힙합 씬 내의 어린 뮤지션들의 귀감이 되는 선배 아티스트임과 동시에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날 선 감각을 가진 독보적인 매력의 아티스트이다.
차붐과 유로코피자의 콜라보 곡 “Pepperoni Pizza”는 차붐이 유년기 시절 너무 먹고 싶어 했던 페퍼로니 피자가 현재의 그에게는 어떤 의미로 다가오는지 들려주는 노래이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비트메이킹을 담당하였으며 밴드 프롬올투휴먼의 기타리스트 박재우가 기타 세션을 맡아 곡의 무드를 완성해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