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팝 메탈/록 히트곡이 가득 담긴 주크박스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ROCK OF AGES) - Original Broadway Cast Recording]. 2006년 LA에서 초연된 이후 오프브로드웨이를 거쳐 브로드웨이로 진출!!
익스트림 "More Than Words", 미스터 빅 "To Be With You", 콰이어트 라이엇 "Cum On Feel The Noize", 트위스티드 시스터 "I Wanna Rock", "We're Not Gonna Take It", 본 조비 "Wanted Dead Or Alive", 저니 "Don't Stop Believin", "Any Way You Want It", 알이오 스피드웨건 "Can't Fight This Feeling" 등 귀에 익숙한 명곡들이 절묘하게 어우려져 스토리를 이어간다!!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Rock Of Ages)]는 아바의 노래들로 꾸며진 '맘마 미아' 그리고 퀸의 노래들로 채워진 'We Will Rock You' 등이 대표적으로 일컬어지는 '주크박스 뮤지컬'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지난 2006년 LA에서 초연된 이후 오프 브로드웨이를 거쳐 브로드웨이로 진출한 히트 뮤지컬이다.
1980년대 LA 메탈의 산실이었던 선셋 스트립을 배경으로 클럽 주인 데니스와 록 스타의 길을 꿈꾸며 잡일을 하고 있는 드루 그리고 강도를 당해 빈털터리가 된 상태에서 드루의 도움을 받은 셰리 등 세 사람을 축으로 강제 철거 위기에 놓인 록 클럽 The Bourbon Room에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이 작품은 포리너의 "I Want To Know What Love Is"와 트위스티드 시스터의 "I Wanna Rock" 등 1980년대 음악계의 팝 메탈과 록 히트곡들이 대거 삽입되어 있다. [Rock Of Ages]는 지난 2010년 가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라이선스로 무대에 올랐는데, 그 당시 스테이시 잭스가 몸담았던 밴드 아스날에 록 밴드 부활을 캐스팅해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 작품이 지난 최고의 강점은 30여 곡의 귀에 익은 헤비 메탈 음악. 몇 곡을 제외하고는 빌보드 싱글 차트 Top 10 히트곡으로 꾸며진 이 작품은 관객으로 하여금 마치 록 콘서트에 온 듯 몰입하게 만드는 효과를 발휘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