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ish (테리쉬)’ 첫 번째 싱글 [Circles] 발매.
신인 가수 ‘테리쉬’가 첫 번째 싱글 [Circles]를 통해 세상에 첫 번째 메시지를 보낸다. 이번 싱글에는 세곡이 수록되어있다.
“Radio”
’자신만의 주파수를 찾아 남들이 뭐라고 하든 자신만의 길을 찾아라’ 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테리쉬’ 만의 에너지로 열정과 젊음을 노래하고 있다.
“Walls”
경쾌한 리듬의 신나는 R&B 곡으로 매 벌스와 후렴에 익살스럽고 재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소위 썸을 타기 전 남녀의 입장을 대변하듯 서로의 속마음을 내비치는 구성 또한 듣는 귀를 즐겁게 만들어줄 곡이며, 도입부 잔잔한 기타 연주로 시작되는 이 곡은 갈수록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리고 피처링에 참여한 신예 랩퍼 ‘허지수'는 독특하고 신선한 플로우를 보여주고 있으며 곡 전반적인 ‘테리쉬’의 노래에 응답하듯 남자의 솔직한 심경을 가사에 담아냈다. ‘테리쉬’의 “Walls”는 그 누구에게나 찾아올 썸우리를 다시 설레게 만들어줄 것이다.
“괜찮은거야”
‘테리쉬’의 경험을 위주로 가사를 담담히 풀어낸 발라드 곡이다. ‘테리쉬’ 또래의 연애와 마음이 바뀌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며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테리쉬’의 감정변화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곡이다.
작지만 당찬 실력파 ‘테리쉬’의 첫 번째 외침에 귀를 기울이자. 이제 시작하는 그녀의 움직임에 기대를 걸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