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락의 총성
The Best Voice Of Rock'n Roll '크랙샷'이 선사하는 그들의 첫 번째 정규 1집 [After Midnight] 2017년 5월 30일 발매!
총 8트랙로 이루어진 이 앨범은 밴드가 2013년에 결성된 직후의 사운드부터 2014년 말, 멤버들이 어쩔 수 없는 국가의 부름에 응하기 까지 그들이 연주 했던 모든 시도들이 담겨있다.
극 초창기에 연주하던 하드록, LA메탈 스타일의 곡들도 있는 반면 각종 대회에서 그들에게 대상을 안겨줬던 '크랙샷'의 상징적인 곡 "Break Down" 과 이들의 주요 활동지인 이태원의 외국인들 앞에서 연주한 수많은 공연의 경험에서 탄생하게 된 경쾌한 로큰롤 넘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밤, 자정 이라는 분위기 속에 벌어질 수 있는 여러 가지 모습들 누군가는 광란의 파티를 즐길것이고 누군가는 떠나간 사랑을 떠올리며 슬픔에 차있을수도, 또다른 누군가는 꿈을 향한 고민과 타협의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등 다양한 상황들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그동안 크랙샷이 연주해오던 시간들속에 여러가지 시도들과 그로 인해 조금씩 성장해온 그들의 변화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 트랙인 "Night Approaching"의 제목처럼 밤이 다가오고 있음을 보여주는 어두운 선율로 이 앨범은 시작된다. 그 뒤로 이어지는 초창기 크랙샷의 거침없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Ready To Fire". 헤비한 리프사운드 위에 수놓인 강력한 베이스의 슬랩! 밤길에 일어나는 범죄의 현장에 대한 경계 "Midnight Crime". 현 크랙샷 라인업인 Vince Youn, Willy.K, Mr.Cho 그리고 Danny Lee 이 넷이 모여 처음으로 작업한 곡인 "Lost Memories". 수많은 사람들이 현실앞에서 숨겨둔 자신의 열정을 마주하게 만들어줄 "Dream In The Mirror". 오늘은 규칙도 없고 리미트도 없어. 다 부수고 놀자!!!'크랙샷'에게 수많은 수상이력을 안겨준 타이틀 트랙 "Break Down". 밤과 술 그리고 파티! 평소에도 차끊길때까지 연주하는 크랙샷의 모습이 녹아있는 경쾌한 로큰롤 "Party Party". 광란의 춤판과 펑크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편곡으로 새롭게 태어난 'C.C.R'의 히트곡 "Suzie Q"까지. 듣는 이로 하여금 밴드의 에너지를 충분히 전달 받기에 충분한 앨범이 될 것이다.
80년대 락, 메탈 사운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가워할 사운드가 가득 담긴 이번 '크랙샷' 정규 1집 [After Midnight]으로 '크랙샷'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했던 우리의 열정과 젊음의 패기, 죽지 않는 꿈들을 다시금 느낄 수 있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