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아이슬란드를 오가며 활동하고있는 피들 연주자겸 싱어송라이터 'Sam Amidon'!
삶과 죽음, 사랑과 로맨스, 살인과 용서에 대한 소재를 담담하게 풀어내며 세상을 놀라게 한 정규작 [All Is Well]!
'Sam Amidon (샘 아미돈)'은 미국 버몬트에서 포크 뮤지션인 부모 밑에서 성장한 아티스트로, 피들, 반조, 그리고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고 있다. 10대 시절, 아미돈은 피들 연주자로서 두각을 나타냈는데, 그의 밴드 'Popcorn Behavior (팝콘 비헤이비어)'로 5장의 앨범을 발표하는 등, 어린나이부터 음악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 그는 포크에서 프리재즈에 이르는 장르를 오고가며 다채로운 음악들을 접했는데, 그 가운데에서 만난 뮤지션들, 이를테면 'Ben Frost', 'Nico Muhly' 같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폭넓은 음악 커리어를 쌓았다.
본 작 [All Is Well] 은 'Sam Amidon (샘 아미돈)'이 싱어송라이터로서 발매하는 두번째 정규앨범으로, 2007년에 발매된 포크앨범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작품으로 평가받으며 세상을 놀라게 하였다. 삶과 죽음, 사랑과 로맨스, 살인과 용서 등에 대한 주제를 거부감 없이 담담하게 표현해내며 각종 매체에서 극찬하였으며, 그가 보여준 파워풀한 음악적 여정과 우아한 그림자는 짜릿하면서도 안락하고, 소름돋는 전율을 선사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