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원'과 '우탄'의 콜라보레이션 [CashCowBoyBebop]
20년을 꾸준한 활동으로 힙합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제이 '스케줄원'과 강렬하고 하드코어한 보이스 VMC 소속 '우탄'이 뭉쳤다. [CashCowBoyBebop]이 보여주는 사운드는 평소 '스케줄원'의 디제잉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하듯, 오르락내리락 쉴새없이 몰아치고 있으며, 이에 걸맞는 목소리의 소유자 '우탄'의 랩이 결합되어 곡의 시작부터 끝날 때 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수 없게 만든다.
사운드는 '스케줄원'의 스타일이 그대로 풍겨지는 Trap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head banging을모티브로 강렬한 텐션 유지하고 있다.
cashcow라는 단어와 cowboy bebop을 합성 시킨 제목으로, '우탄' 본인이 추구하는 음악에 대한 가치의 초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가사이며 이는 곳 타이틀에 그대로 반영하였다. 황금알을 낳는 거위와 같은 의미로 cashcow를 사용, 한편으로는 정의로움을 상징할 수 있는 cowboy에 빗대어 아이디어를 무기로 정의롭게 리듬을 휘두르는 카우보이를 가사로 비주얼라이즈한 주제를 갖고 있다.
두 아티스트의 신선한 조합은 다수의 클럽 공연을 이어가며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어졌으며 그 결과물로서 발매된 [CashCowBoyBebop]은 여러분의 기대감을 충족시킬것이다. .... ....